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8월의 시작으로 남한산성 돌기...

반응형

8월 1일 부터 휴가..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휴가 첫 날이니..

 

무엇을 하다가 진서에게 남한산성 돌자고 제안하여

아침일찍이 아닌 10시 정도에 마천동에서 출발을 한다..

 

 

은고개... 많은 코스를 줄여서...ㅋㅋㅋ

은고개로 하여 남한산성으로 진행

여기까지 오는데도 너무 더워서 힘들어 헥헥헥

 

 

 

초입 매점에 잠시 쉬면서

보니 계곡에 많은 인파...

참고로 남한산성 전 지역은 취사 금지 지역으로

단속반이 다니니 취사하겠다는 마음을 접고

그냥 음식점에서 사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 속에서 노는 아이들이 부럽네요... ㅜ.ㅜ

 

 

 

덥지만.. 셀카..

흰색 안경테가 요즘 날씨에 얼굴이 타버리니.. 더 하얗게 보이네요

 

 

 

쉬는 중간에 카스와 카페 등의 소식이 궁금한지...ㅋㅋㅋ

 

 

일방 통행길을 지나면서...

 

 

 

마구 치고 올라가는 듯 보이지만...ㅋㅋㅋ

사실은 낑낑 거리는 중입니다



 

아직은 체력이 금 소진되는 단점이 많기에..

업힐에서 더욱 쥐약입니다

 

 

일방통행길을 지나고...

 

 

산성터널 입구에서...ㅋㅋㅋ

 

 

가든 5 방향으로 급 우회전하고...

이곳에서의 온도가 41도가 넘더군요..

오후 1~2시의 온도는 어찌 될련지...

 

 

집으로 복귀를 하면서..

 

 

덥지만 자전거를 타면서 더위를 이겨내는 것도

여름을 즐기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