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즐거웠던 천안 원정 라이딩

반응형

언제나 라이딩은 번개가 좌우하듯이

이날도 갑작스럽게 시간 잡고 장소 정하고 하여서

 

일요일 새벽 라이딩을 하기로 약속을 잡았다

 

늦은 저녁에 잡은 약속인데

음..

가족들 저녁 모임..

늦은 시간까지.. 먹고 마시고...

설마 내가 늦잠을... ㅜ.ㅜ

설마가 현실이 되었다

헉.. 일어나니 만나기로 한 시간...

 

부랴부랴 챙겨서..

출발을 하는데..전화가 한 통 걸려온다..

마침 전화를 하려던 순간이었다...ㅋㅋㅋ

 

'어디세요?'

'... 집에서 이제 출발.....  ㅜ.ㅜ'

 

이래저래 카카오스토리에..

웃긴 이야기가 마구 올라온다...

 

최선을 다해서 안전하고 빠른 속도로 약속 장소에 도착...

그런데 중간 중간 비가 살짝 내리는데

마음속으로는 무조건 라이딩이다...ㅋㅋㅋ

 

 

 

 

 

그리하여 라이딩 할 장소로 가기 위해서

차를 주차하고...

 

 

오는 중에 빠르게 왔는지 모르겠지만

스피드 드로퍼.. 가변 싯포스트에는 나뭇잎이...

 

 

준비를 하자마자

바로 출발한다..

 

 

원투비님과 당근농사님

 

 

아침의 안개를 가르며.. 고고고

 

 

이런 카메라 렌즈가 더럽네...

 

 

 

헉... 심령...

 

 

다시 한 번...

첫 번째 업힐에서...

 

 

천안의 대표 꽃미남..

불꽃남자

 

 

원투비님의 업힐...

 

 

 

 

 

 

광속 업힐 중..

 

 

잠시 뒤에 오시는 원투비님

 

 

날이 후덥지근 해야....

 

 

잠시 쉬면서...

 

 

당근님께서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그 뒤에 이어서 달리시는 원투비님

 

 

잠시 쉬는데

불꽃남자님께서..ㅋㅋㅋ

자전거를 들고 오시네요..

 

 

계속되는 업힐..

 

 

으쌰으쌰..

 

 

원투비님도..

초보치고는 잘 타십니다

 

 

간식...

 

 

원투비님 사모님께서.. 챙겨주신

삶은 계란과 소금에 섞여있는 깨..

정성이 보이네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간식을 먹는데

토마토까지 챙겨서 오셨네요..

 

 

기념사진...ㅋㅋ

 

 

너무 밝나요?

후광인가?

 

 

ㅋㅋㅋ자세....

 

 

 

 

우월한 기럭지...

 

 

초보지만..

체력은 좋으십니다

 

 

당근농사님...ㅋㅋㅋ

 

 

단체기념샷..

 

 

우월한 기럭지에

시원한 라이딩

 

 

 

그 뒤를 따르는 자..

바로 당근농사님..ㅋㅋㅋ

 

 

 

 

우리가 달린 곳은 바로 연암산이었습니다

 

 

 

 

잠시 힘이 드는 곳은 끌바로..ㅋㅋㅋ

 

 

 

끌바도 함께해야 제맛이지요

 

 

자전거를 사랑하는 나머지

계단은 타지 않고

들바로...

나름 괜찮은 생각이기도 합니다

 

 

잠시 짜바링하셨다는 원투비님

 

 

그 뒤에..

당근농사님

 

 

라이딩을 마치고

난 후에..다시 차로 돌아와서..

 

 

 

멋지군요..

 

 

식사를 무엇을 할까 하다가

고민 고민하던 주에

순대먹자

 

가까운 곳이 바로 병천

 

그래서 천안에서 병천까지

순대로 순대를 채우기 위해서 열심히 달려갑니다

 

바로 고모네 순대

 

 

 

김이 모락모락

 

 

순댓국도 맛나구요...

 

 

나중에 알고보니

작은 글씨로 이효리고모네집...

사실인지 모르지요..ㅋㅋㅋ

 

그래도 즐겁게 좋은 분들과 라이딩을 하고 와서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