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2013년 9월 25일 출근

반응형

어제는 비로 인해서 출근이 어려워서

차량으로 출퇴근하고

대신 아침에 병원을 들려보니 감기..ㅜㅜ

환절기 한 번도 피해나가지 못하는구나

 

덕분에 알러지 반응 등도 좋아지고

아침에 일어나는데 아이구 몸이 천근만근....

감기가 몸살까지 같이 온 듯...

 

 

 

 

아침에 출근하는데

시야가 아주 좋은 것은 아니지만

멀리 남산N타워도 보이고 분위기는 상쾌...

현실은 맞바람 헐

 

 

 

 

 

너무나도 상쾌하게 보인다

 

 

 

 

아침이라 한산한 자전거 도로도 좋고

다만 이눔의 맞바람 ㅜㅜ

 

 

 

 

 

 

맞바람에 너무 힘들어 잠시 쉬면서..ㅋㅋㅋ

 

 

 

 

 

 

 

 

 

 

 

 

 

 

 

 

 

 

 

 

 

 

 

 

 

 

 

파란 하늘과 노란 골드바 63빌딩

 

 

 

 

코스모스가 참 예쁘게...

 

 

 

 

아주 예쁘게 피었네요

 

 

 

 

 

우와 많죠

 

 

 

양화대교 근처에도...

 

 

 

 

안양천 합수부에도..

 

 

 

 

참으로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자전거 타기에는 너무나도 좋은 날씨입니다

다만 바람이 내가 가는 방향과 맞으면 좋고

맞바람이면 뭐 운동 제대로 해야지요

 

 

아침에 안양천까지는 맞바람 안양천으로 접어드니 좀 괜찮네요..

 

자출은 영원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