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2013년 9월 15일 팀투어바이크 서울지부 첫 라이딩

반응형

 

진주대회를 마치고 난 후 라이딩을 전혀 못하고 있다

주말이 되어지니 몸이 근질 근질

 

새로운 스캇 포일도 있겠다...

하지만 포일은 바퀴의 문제로 인해서 ㅜㅜ

 

금요일 머나먼 곳에서 오신 손님 접대하느라고

정신못차리고 다행스럽게 토요일 아침에 비가 내려

무사히 지나가고

 

 

 

오후가 되니 쇼핑을 잠시 하자는 이야기에

따라 갔더니 이런 선물을...ㅋㅋㅋㅋ

 

 

 

 

일요일 아침 시간이 되어

약속장소 팔당댐으로 가는데

헐... 여성 라이더들 그것도 작은 것도 아닌데

대단히 멋져 보이더군요

 

 

 

 

 

하남에 언제 저런 것이 생기고 있었는지

항상 앞 사람만 보고 가기 바쁘다보니 ㅜㅜ

저 높이가 올라가는 동안 만들어 지는 것도 몰랐다는 사실

 

 

 

 

 

팔당댐에 도착하여 인증사진 및 기념 사진..

 

남는 것은 사진이지요

 

 

 

 

 

 

함께..ㅋㅋㅋ

숏다리들...ㅋㅋㅋ

 

 

 

 

 

리쿨라우 로얄~~~~

참 고생이 많다..ㅋㅋㅋ

 

 

 

 

 

도마삼거리에 도착을 하니 벌써 많은 분들이 오셔서 쉬고 계시는데

스캇 자전거 팀인가? 할 정도로

스캇 포일이 많더군요

맨 우측 제 리쿨라우 로얄 옆에는 세벨로

그리고 나머지는 죄다 스캇 포일

아니구나 에디먹스도 한 대 있군요

 

 

 

 

 

10여년 전에 저와 닮았다는 소리도 들었던 박진혁님

이제는 즐겁게 로드를 즐기신다는군요

 

반가웠지만 각자의 일행들이 많아서..

이렇게 사진 한 장으로 추억을 남겨보네요

 

 

 

 

 

 

므틉으로 따라오는 요~~물이 아닌 괴~~물

스스로 체력 안배를 하면서

속도 조절을 하는 괴물인데

아직 어린 괴물이지요

 

 

 

분원리 홍가네 도착~~~~

 

 

 

 

 

함께 오신 분

 

 

 

잠시 후에 도착하는 므틉 괴물

 

 

 

 

 

힘들다...

사진 안찍었다니 다시 돌아서 갔다오고

힘이 남아 도는 괴물이지요

 

 

 

 

영동리 고개

므틉 괴물 정상에서 기다리라니 도망가서

기념사진도 없고 ㅜㅜ

 

 

 

잠시 대기하기 위해서 약수터로 이동

 

 

 

 

 

진서도 도착

 

 

 

 

 

도망가더니 결국 분원리 벗어나다가 잡혔습니다

어찌나 빨리 도망가던지 ㅜㅜ

 

 

 

 

 

원래는 남한산성으로 가려고 했으나

급 변경하여 은고개로...

 

 

 

진서와 함께 하신 분

다음에 또 뵈요..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므틉괴물은 체력을 조절하면서

샤방하게 오네요

 

 

 

 

 

하도 배가 고프다고 하여

다른 곳으로 가려다고 초계국수 집으로 슝슝

 

 

 

 

기념 사진을 찍어달라 했더만..

건물 나오게 찍어주시는 쎈쓰...

주차 관리 하시는 분의 일을 너무 잘하시네요

 

좀 크게 찍어주시지..ㅜㅜ

 

 

 

 

 

얼마나 대기를 많이 해서 그런지

이런 안내문도 있군요...

 

 

 

 

 

자전거를 타고 가는 사람들에게만 준다는 서비스 만두...

ㅋㅋㅋ 서비스 좋네요

 

 

 

 

 

지난 번에 먹은 다른 초계국수와는 또 다른 맛이네요

 

ㅋㅋㅋ

배가 고프니 양은 곱배기로..

후루룩짭짭..

맛있어요

 

 

 

 

 

 

 

 

암사령을 넘으면서

기념사진 했더니 바로 손은 Vㅋㅋㅋ

자전거도 즐기기 위해서 타는 것인데

이런 마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즐기면서 사는 것이지요

 

 

 

 

 

재미있게 라이딩

다음에 또 라이딩하러 갑니다

 

팀투어바이크 서울 지부

다음 코스는

벗고개, 서후리, 명달리, 등등으로 하여 청평에서 점프 아님 호명산 정상찍고 상천역에서 점프

참가 인원이 적으면

다른 곳에 뭍어가기로 변경합니다

 

 

오늘 하루도 자전거와 함께 행복한 하루 만들어가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