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바람 부는 날에 남한산성

반응형

토요일 저녁

밥도 먹고 잠시 당구 한게임...

 

그런데 창가에 들리는 소리가..

무슨 소나기인지 우박인지 모를 정도로 심하게 들리네요

 

 

 

 

집으로 가려고 나와보니

엄청난 바람으로 나뭇잎들이 죄다 바닥에 떨어졌습니다

 

 

 

 

분위기가 있을 것 같아서 열심히 찍었는데

역시나 그닥이네요

 

 

 

 

 


혹시나 빛을 없애고..

역시나 ㅜㅜ

 

 

 

 

다시 한 번 ㅜㅜ

 

 

 

 

아침에 늦게 라이딩을 시작하니

여유가 있어서 좋네요

 

엄청난 바람이 불면서

떨어진 낙엽들이 바닥을 뒹구는데

아~~ 겨울이 오는구나...

 

하지만 이 순간 낙엽을 조심조심

브레이크 작동 시 자칫 잘못하면 허거덩 ㅜㅜ

 

 

 

 

 

 

잠실대교에서 한강도로로 진입을 했는데

한강에는 파도가 엄처나게 ㅜㅜ

그런 상황에 열심히 마라톤을 하시는 분들

게다가 반팔, 반바지...

 

다들 건강하셔서 그러겠지만 보는 사람이 더 춥더라구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자전거 도로에는 사람들이 거의 없어

샤방하게 즐기면서 달리기 좋더군요

 

 

 

 

방심을 하고 있는 찰나

측풍에 자전거가 심하게 흔들리고 ㅜㅜ

그 후에는 자전거 핸들바 꼭 잡고 ㅋㅋㅋ

 

 

 

 

그렇게 해서 남한산성에 도착

 

 

 

 

간만에 가서 그런지 이상한 것들도 생겨나고 그러네요

 

 

 

 

열심히 달린 당신 먹어라..ㅋㅋ

성남으로 다운힐 해서 나오는 닭을 전문적으로 하는 동네에서

맛나게 백숙으로 후루룩...

 

 

 

 

 

파전도 맛나고...

 

 

 

 

캬~~~

추운 날 달려서 그런지 더 배가 고파서

흡입하는 수준으로 먹고

 

 

다시 달릴려니 추울 것 같아서 그런지

수다 삼매경으로 1시간 넘게..ㅋㅋㅋ

 

 

 

하늘은 정말 색도 예쁘던데..

 

바람은 장난 아니었습니다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라이딩하기에는 좋은 날씨였죠

몸에는 땀이 주루룩...

 

 

더 추워지기 전에 라이딩이나 많이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