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고구마 수확과 고남산 라이딩

반응형

부절에 자주 가는데

농사일로 바쁜 날들이라서 주말에 고구마 수확을 한다고 하여

경험도 될 것 같아서

부랴부랴...

 

 

전날 밤에 도착하고 잠시 잠을 이루고

아주 이른 시간에 시작을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늦은 시간에 깨우고

 

졸린 눈을 비비고..

 

 

 

 

 

벌써 고구마 수확을 시작...

 

 

 

수확할 넓이는 800평 정도

뭐 어느 정도인지 생각이 안 된다

 

 

하루 종일 고구마...

허리를 삐끗했는지 허리가 ㅜㅜ

거동이 살짝 불편해졌네 ㅜㅜ

 

 

 

 

 

 

 

 

 

전날의 피로로 인하여 조금 늦게 고남산으로

셔틀로 오르고 출발 전에 기념 사진 한 컷

 

 

 

 

 

가을이라서 색감이 너무 좋네요

 

 

 

 

지난 여름에 비와 바람으로

장애물이 많아서...ㅋㅋㅋ

 

 

 

 

업힐도 힘들지만

 

 

 

 

풀들이 여름에 잘 자라서 그런지

길까지 들어와

아야.. 악...따가워 등

연발..

 

 

 

 

 

앞에 잠시 멈추니 뒤에서 자동이군요..

그래도 소중한 추억은 남겨야 하니..ㅋㅋㅋ

 

 

 

 

 

간만에 타시면서도 마구 업힐 오르시는 인호성님..ㅋㅋㅋ

 

 

 

 

 

 

 

 

싱글길이라고 했더니

왜 산길이라고 말 안했냐고..ㅋㅋㅋ

 

다음에는 통영에서 라이딩하자

 

 

 

 

 

고속 다운 중

 

 

 

 

 

단차가 없어보이지만

상당한 단차와 그 후에 나무..

자칫 나무를 안고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코스라

살포시 끌바

 

 

 

 

 

동생들과 즐기셔서 그런지 입가에는 살포시 미소가

 

 

 

 

고생하고 있는 영환

 

 

 

 

 

중간 휴식 장소

바로 직전에 가시에 찔리고 하여 피나는 영환이와 나...

 

 

 

 

끌바도 라이딩의 일부

 

 

 

 

니콜라이AM

 

 

 

 

 

고스트 AMR

 

 

 

 

 

고속 라이딩 중에 뒷바퀴가 뜬 것도 같은데...

 

 

 

 

 

니콜라이 AC

형님은 AC ㅋㅋㅋ

 

 

 

 

이런 몹쓸 찍사 ㅜㅜ

 

 

 

 

몹쓸찍사 2

 

 

 

 

 

 

라이딩 종료

 

 

 

 

즐거워하는 인호성님..

라이딩도 함께하는 것이 재미나고

 

사는 것도 더불어 사는 것이 즐겁고...

 

 

 

 

 

여원재에 도착하니 마트가 있어서

들렸는데 3명다 헐 돈 한 푼 안가지고 라이딩..ㅋㅋㅋ

 

다행스럽게 계좌이체로 음료수 사먹고

사장님도 자전거 타시는 분이시더군요

 

 

 

 

 

계좌 이체중...

 

 

 

 

 

고구마 수확하느라고 허리가 너무 아프지만

그래도 즐겁고 재미나게 일하고 맛난거도 먹고

라이딩도 재미나게 하고..

 

즐거웠던 주말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