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9월 25일 야간라이딩

반응형

코스는 마창대교찍고 오기...

코스 정한 사람은 바로 나...ㅋㅋㅋ

 

 

출발 대기 중

 

 

 

마진 터널 도착한 홍재

 

 

MTB인데 바로 뒤에 따라온 능력자

 

 

사진이 잘 안나와서

다시 찍기 위해서 돌고 있는 홍재

 

 

너무 멀다... 다시

 

 

이제는 좀 괜찮네

 

 

진서하고 속도를 맞춰서 올라오는 상현

 

 

사람들 왔으니 출발~~

 

 

그 전에 상현

 

 

기호도 올라오고

 

 

어디인지 모르지만 삼거리

 

 

마창대교 밑에 도착

평지 구간도 역시 힘들다..

ㅜ.ㅜ

홍재, 나, 진서 그 뒤에 MTB ㅜㅜ

 

 

이렇게 보니 야경이 멋지긴 하네

 

 

 

다시 한 장

ㅋㅋㅋ

 

 

볼보로 언덕 정상에서...

 

 

 

 

기호하고 진서 데리고 오는 것이 재미가 있는지 좋아라하는 상현

 

 

 

 업힐 후의 목마름...갈증

 

 

다시 마진터널 도착

 

 

MTB실력이 장난 아닌듯

거의 뒤에서 쫓아 오는 능력자

 

 

진서의 폭풍페달링

ㅋㅋㅋ

 

 

 기호를 데리고 오는 상현

 

 

기호.. 로드 재미있을꺼야..ㅋㅋㅋ

 

 

 

힘들어도 즐거워 하네..

 

 

 

터널 내려와서 삼거리에서 신호 대기 중

 

 

샵에 도착~~~

 

 

언제나 수고가 많은 우상현

 

 

외모상으로 닮은 꼴?

기호와 진서....

 

 

ㅋㅋㅋ 카메라를 드리밀면 바뀌는 표정과 포즈

 

 

원목이의 익살맞은 포즈...

 

 

운동 후에 먹는 치킨...

아주 강한 유혹이다...

 

 

추가 주문한 닭똥집과 매운 닭발볶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