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2014년 4월 첫 정령치

반응형

 14년이 되고

하이림 50mm만을 사용하다가

클린쳐를 사용 해보자는 생각으로 국내제조를 하는

바이젠 30mm로 바꾸고..

 

그 기념으로

시골에 가는데 잠시 시간을 내어서

올라보자..

 

어디?

정령치..ㅋㅋㅋ

 

 

 

처음에는 혼자 간다는 생각에

산동면 부절리 고남산 정기를 받고 사시는 형님 댁에 들렸는데

함께 가신다고..

 

다만 다운힐에서만 타신다고

그러더니 계속 사진만 찍어주시네요...

 

이런 좋은 라이딩이라니..

 

처음이라 가방을 매고 있죠..

 

 

 

 

 

 

구불구불...

업힐 업힐....

 

 

 

 

힘들어서 댄싱 댄싱..

 

 

 

헉. 연사도 아닌데..ㅜㅜ

 

 

 

느린 느린 속도..

 

 

 

마음은 급하지만..ㅜㅜ

 

 

 

헉헉헉..

 

 

 

물~~~

 

 

 

아이고 힘들다..

 

 

 

ㅋㅋㅋ 바지는 정신이 없어서 못 챙기고 ㅜㅜ

 

 

 

다른 구간...

ㅋㅋ 역시 느린 속도..

 

 

 

 

 

봉훈아 덕분에..ㅋㅋㅋ 좋았어^^

 

 

 

밀어준다니까 도망가는 봉훈..

 

 

 

 

샤방 샤방

올마와 달리니 더욱 샤방 샤방...

 

 

 

 

힘들어하는 봉훈..

원래 올마와 로드는 차이가 많아...

 

 

 

 

사진 보고 스마일..

 

 

 

아마도 달리는 차에서 찍은 사진인 듯하네요

 

 

 

 

카메라 보고 자세를 잡고

 

 

 

댄싱 댄싱

 

 

 

 

자세가ㅜㅜ

 

 

헉.. 촛점이..

 

 

 

 

정말 리얼한 표정..

 

 

 

 

 

정말 힘들었습니다 ㅜㅜ

 

 

 

많이 많이 힘들었죠

 

 

댄싱 댄싱

 

 

 

 

입이 뭐..

 

 

 

헉.. 바지가 아주 ㅋㅋㅋ

 

 

 

미리 말씀 드린 포인트인데..

여기가 아닌데..ㅋㅋㅋ

 

 

 

 

 

 

 

 

 

이 사진이긴 한데..

더 크게 돌아야 했군

 

 

 

 

 

 

 

 

 

 

벚꽃이 여기는 지금 만개..

 

 

 

 

 

 

 

정령치 업힐

포토그래퍼와 함께 하니 사진도 많고 좋네요..

 

 

다음에는 어디로 가나...

 

즐거운 자전거 생활

반응형

'즐거운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4일 통영라이딩 2부  (1) 2014.05.07
통영 미륵산라이딩  (0) 2014.05.07
3월 6일 화야산  (0) 2014.03.07
2014년 2월 23일 투어바이크 첫 투어라이딩  (0) 2014.02.24
EXO 트랙션데이 다 같이 놀자  (0) 2014.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