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8월 7일 안민고개를 오르는 아메코...

반응형

안민고개를 안 달려본지 꽤 된 것 같다

ㅋㅋㅋ

자전거 탈 시간 보다는 다른 곳을 다니는 시간이 많았으니..ㅋㅋㅋ

당연지사..

 

 

 

 

항상 로드로만 오르다가

최근에 영입을 한 스페셜 스텀점퍼 29인치를 가지고

오르기 시작..

 

오른 결과

평상 시에는 사무실에서 출발하여 정상에 도착을 하면

30분 정도 되는데

29인치여서? 혼자여서?

그런지 평소와는 좀 단축이 되어서 올라갔다..

 

산에 올랐으니 셀카..ㅋㅋㅋ

 

 

운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

전화 연락이 와서...

가보니..ㅋㅋㅋ

횟집에서 조촐하게 모임을 하고 있어... 동참

 

 

호프집인데

음악도 7080음악..

캬.. 좋은 분위기...

 

그날의 운동도..ㅋㅋㅋ 헛것이 되었다..

그래도 달릴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