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비 소개 및 사용기

천호동에 위치한 100만km 사이클 아카데미

반응형

 

15년 겨울 여기 저기 유행처럼 로라붐이 일고

로라를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 라인을 보여주 듯 한



팀투어바이크

김성희팀장님



평로라를 바닥에 고정하고 더욱 더 안전하게

평로라




그 분의 손길이 서울 천호동까지~~~





그것도 국가대표로 활동 시 좋은 성적으로 유명한

박선호선수





 


이곳이 바로 그곳

100만km사이클 아카데미


지번 주소를 말하자면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337-51번지 2층입니다

건물에 1층에 주차가 가능하고 주변에 임시주차를 할 곳이 많아서

주차는 걱정 없을 듯 합니다



2층 문을 열고 들어가니

날이 추워서 그런지 조용하고 로라를 탈 수 있는 전체적인 분위기



스캇 포일이 한대 있네요



한 쪽 벽을 다 채우고 있는

박선호 선수시절의 역사가 한 눈에 들어오는 듯 합니다




입구 우측벽에는 개인 사물함이 있네요


좌측에는 음수대가 있고

역시 자전거 문화를 이끌어가는 장소에 맞게

카본림으로 만든 거울이 있네요



져지에 자전거로 유명한 분들의 사인이 있는 기념품인 듯 합니다


이것 또한 자전거 역사의 일부이겠죠





그 동안 선수활동을 하면서 받은 메달들






정말 많은 메달들이 있네요

정말 많은 메달





아마도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만쪽 대회인가?

잘 모르겠네요


2010년


와트바이크는 처음 보고

저것을 70%는 제가 조립을 했다니 ㅋㅋㅋ

신기하기도 하고


엄청 무겁던데..



노트북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면서 교육을 하는 장소 같습니다


노트북 화면에는 페달링을 그래프로 나오는 듯 한데

저것을 보니 한 번 돌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던데





요기 장소는 로라장이 붐이 불며 같이 대세가 되어버린

즈위프트.. 즐기는 장소



여기는 고정로라

유리에는 타이머가 부착이 되어져 있습니다



한 쪽면으로 안 되어서 추가로 벽에 붙어있는 액자들..

정말 입이 쩍 벌어지는 메달들


런던올림픽



한쪽에 축하화분


요 져지는 어디 져지인지 모르지만 ㅜㅜ

멋져요..





안에서 입구를 보면





한 명은 땀을 열심히 흘리고 한 명은 앞에서 데이터를 보면서

얼굴을 마주보고 그런 장소 같아요




샤워부스 2칸 짜리..



여기는 한 칸


아마도 2칸은 남자? 한 칸은 여자? 그러겠죠?




이런 좋은 공간을 만들고

새로운 사이클 문화를 이끌어 갈 사람



그 사람은 바로


박선호 선수




앞으로 더욱 사이클 문화를 재미나게 이끌어주세요





접수를 하고 싶었지만

육아로 인해서... 어여 개학도 하고 그러고

날이 풀리기 전에 등록하고 제대로 즐겨봐야 하는데...


강동구 천호동 근처에 사이클을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등록하시면 찾아가셔서 상담하시고 등록하시면 될 듯 합니다



오픈시간은 13시 정도라고 하네요




반응형

'장비 소개 및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딥스트래블러  (0) 2019.12.27
2016 염포산 대회 출사 훅  (0) 2016.04.07
가평 풀꽃팬션  (0) 2016.01.19
울 니트 소재 라이딩 져지  (0) 2015.10.06
거창프로바이크  (0) 2015.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