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life

액센트 프리미어 1.6 vgt 실제 주행

반응형

 

액센트 디젤 엔진룸의 모습

 

 

 

상세 사진

엔진쪽과 아무튼 본닛 좌측

 

 

 

엔진 룸 우측...

 

 

앞 바퀴....

14인치

옵션으로 하면 16인치로 업이 가능하다

 

정비소에 문의를 해보니

인치업을 할 경우 다소 연비는 떨어질 수 있다고 한다 

 

 

뒷 바퀴..

오래된 모델들 중에

저가형은 드럼형식인데 뒷바퀴도...

라이딩 타입? 으로 되어져 있다

 

 

뒷태..

프리미어 5 도어는 이렇게 생겼다

 

 

야간 내부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들

네온 빛으로 한 층 멋진 내부 공간을 멋지게 해주는 것 같다

 

야간이라서.. 손떨림... 

 

rpm 2500 정도에서 120km/h 의 속도를

아주 쉽게 유지 한다

기존에 타던 스타렉스의 경우 다소 어려운 이야기이다

2500rpm 에서도 에코 드라이브 상태이다

 

 

고속도로만 달려서 그런지?

평균연비는 21.0km/L가 나왔다

 

 

대략 370km를 더 달릴 수 있다는 뜻...

 

456.1km를 달리는데 21.0km/L로 달렸다는 이야기 

 

그런 상황에 도심을 마구 달리고 하니

평균 연비는 17.8km/L 으로 떨어져버렸다 

 

그래도 아주 제로의 상태에서 넣은 것은 아니지만

주유 시 총액이 다소 저렴해진 것은 확실하다

 

지금까지는 저속의 운행자료였다...

앞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