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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센트 디젤 엔진룸의 모습
상세 사진
엔진쪽과 아무튼 본닛 좌측
엔진 룸 우측...
앞 바퀴....
14인치
옵션으로 하면 16인치로 업이 가능하다
정비소에 문의를 해보니
인치업을 할 경우 다소 연비는 떨어질 수 있다고 한다
뒷 바퀴..
오래된 모델들 중에
저가형은 드럼형식인데 뒷바퀴도...
라이딩 타입? 으로 되어져 있다
뒷태..
프리미어 5 도어는 이렇게 생겼다
야간 내부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들
네온 빛으로 한 층 멋진 내부 공간을 멋지게 해주는 것 같다
야간이라서.. 손떨림...
rpm 2500 정도에서 120km/h 의 속도를
아주 쉽게 유지 한다
기존에 타던 스타렉스의 경우 다소 어려운 이야기이다
2500rpm 에서도 에코 드라이브 상태이다
고속도로만 달려서 그런지?
평균연비는 21.0km/L가 나왔다
대략 370km를 더 달릴 수 있다는 뜻...
456.1km를 달리는데 21.0km/L로 달렸다는 이야기
그런 상황에 도심을 마구 달리고 하니
평균 연비는 17.8km/L 으로 떨어져버렸다
그래도 아주 제로의 상태에서 넣은 것은 아니지만
주유 시 총액이 다소 저렴해진 것은 확실하다
지금까지는 저속의 운행자료였다...
앞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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