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삼락트랙에서 투어바이크와 아메코직원들의 훈련

반응형

낙동강변에

삼락체육공원이 있는데

그곳에서 트랙 훈련을 한다는 소리를 듣고

퇴근하고 밥을 흡입하고

잽싸게 달려갔다..

 

 

 

노을지는 풍경에...

기념으로..

 

 

다시 한 컷..

완전 느낌이 다르네

 

 

 

진서의 자전거

 

 

 

 

 

 

부장님의 질주..

 

 

이떄에 너무 힘을 써서...

 

 

광속질주.. 김진서

 

 

설정샷...ㅋㅋㅋ

 

 

 

우월한 기럭지...

 

 

ㅋㅋㅋ 비교되는 기럭지...

 

 

ㅋㅋㅋ 기럭지가 좀 짧게 나왔네..

 

 

설정..

카메라가 못 받쳐줌

 

 

 

 

 

뭔가...ㅋㅋㅋ

나도 이런 모습?

아님 더 악화된 모습?

 

 

 

 

 

 

성희형 따라하기..푸하하..

숏다리라서 안된다.

이런 것 하지말자..

너 보니 안습이다..

난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을 듯...ㅋㅋ

 

 

 

 

 

 

 

 

 

사람들이 모이고

슬슬 운동을 어찌할지에 대해서 논의 중..

 

 

이렇게 저렇게 합니다...

설명을 듣고

 

 

 

엄청난 열정의 소유자..

덕분에 팀원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시작 전..

 

마무리하고는 너무 힘이 들어서 찍을 힘도.. ㅜ.ㅜ

 

하지만 그래도 무엇인가 배운 것 같고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 더 알아가는 것 같아서 너무 너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