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비 소개 및 사용기

글로리아 웨어 자전거 여름 져지

반응형

글로리아 웨어 자전거 여름용 져지

아직 여름이 아니지만^^

 

 

 

잘 포장이 되어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봉투 제작까지

대단한 열정이네요

문구가 자전거의류 전문업체

믿음이 좀 갑니다

 

 

 

내용물은 바로 이 져지

 

 

 

HEIMAN

헤이~~멘?

정확한 것은 모르지만 텍입니다

 

 

 

 

글로리아

아무튼 옷

영어는 너무 어려워요...

한글이 더 어렵긴하죠 ㅋㅋ

 

 

 

 

품질보증서와 취급주의사항

 

 

 

 

원단에 대한 설명

코오롱 원사를 사용한다는 뜻 같습니다

 

 

 

 

 

디자인은 살짝 닌자거북이? 그런 필입니다

개인적으로 밝은 형광그린, 라임색을 좋아해서

이 디자인을 택했습니다

 

 

 

 

착용샷

원래 100 사이즈인데

타이트하게 입을려면 95 사이즈가 맞는 것 같네요

 

 

편안하게 입기에는 딱 좋습니다

배도 안 나와보이고 좋네요..흐흐흐

 

 

 

 

허리부분의 고무줄? 있는 부분

이곳도 제작을 하셨군요

 

 

 

 

뒷 주머니쪽

영어들이 있는데 무슨의미인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넉넉해 보이고 좋네요

 

 

 

 

팔 부분 이 부분에 고무줄을 넣어서

조이게 하는 업체도 있는데

이 디자인만 그럴 수도 있고 아무튼 고무줄은 없어서

편안할 것 같습니다

 

 

 

이제 며칠 안으로 이것을 입고 다닐 날이 곧 오리라 생각합니다

그날을 기다리며..

이 져지는 걸어놓고 구경만 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