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라이딩

주말 고남산 원정 투어

반응형

주말에 계획을 잡아놓고 기다리는데

허걱 주말에 비...

 

이제 봄 꽃도 구경하고 라이딩도 해야하고 하는데

비라니..ㅜㅜ

 

 

그래도 계획을 잡았으니 실행은 해야하고

고민 고민...

 

 

 

 

 

결국 비가 내리지만

차위에 자전거를 올렸습니다

아마 비가 오지 않았으면 로드까지 올라가지 않았을까 생각되 되네요

 

 

 

 

토요일 아침 비가 오는데도

많은 분들은 어디를 가시는지 엄청난 정체와 지체

그러는 사이에 화장실을 가기 위해서 잠시

휴게소 방문

 

주차장에 있는 에픽 간지가 좔좔 흐르네요...

 

 

 

 

남원에 도착을 하기 전에

배고프다고 미리 말씀 드렸더니

ㅋㅋㅋ

남원에서 유명하다는 '태화관' 에 미리 주문하셔서

도착하자마자 맛나게 탕수육, 짬뽕밥을 마구 흡입 해습니다

 

독특하게 짬뽕밥이어서 그런지 계란후라이를 올려주시더군요

 

맛은 짱 좋은 집이더라구요

탕수육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구요^^

 

 

 

 

 

그러고 도착을 한 남원 부절리

익스의 본부? 이기도 하지요

 

 

 

 

서울에서 정성을 담아서

배달 심부름을 하는데

강정과 젓갈...

 

 

 

 

슬슬 저녁 준비를 하시는 중

막거리를 따를 주전자가 없다면서

 

전기포트에 막거리를 딱

 

 

 

 

 

드디어 준비한 음식이 나오는데

홍어, 묵은김치, 돼지고기 수육

일명 삼합 되겠습니다

 

 

 

 

고기는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

장독뚜껑에

 

 

 

'

확대를 하면 이렇습니다

군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밑에 홍어깔고 김치올리고 고기 올리고...

한 입에 쏙...으하하하

 

 

 

 

 

 

 

 

 

다음 날 비가 오지 않겠지? 하는 마음으로

잠을 자고 일어나니 헉 이것은 뭐지?

산 꼭대기에는 눈이...

다소 늦었지만 서두르고 고남산으로 셔틀로 정상근처까지..ㅋㅋㅋ

고남산을 가기 전에 자전거 장착^^

 

 

 

 

라이딩 출발 전에 기념 사진

겨울에 찍은 사진 다시 올리는 것 아닙니다^^

 

 

 

 

다시 한 컷

 

 

 

눈이 정말... 죽이지요

 

 

 

 

인호형 형수님

언제나 반갑게 반겨주시고

너무나도 잘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출발 전에 기념사진인데

헉 얼굴이... 지능적인 안티인가요? ㅋㅋㅋ

 

 

다시 한 컷이지만..ㅋㅋㅋ

역시나 얼굴이...

 

 

 

 

먼저 마구 끌바 신공으로 올라가시는 인호형님

 

 

 

 

눈밭에서 기념으로 셀카..

카메라가 ㅋㅋㅋ

 

 

 

완전 눈밭입니다

이 사진을 누가 4월에 찍었다고 하면 믿을련지요..

강원도도 아니고 전라도인데요..

 

 

 

 

다시 한 컷

 

뭐 라이딩하면 마냥 즐겁지요^^

 

 

 

 

 

인호형님도 끌바

뭐 산에서 자전거를 타던 뭐를 하던

좋지요

 

 

 

 

추워서 손이 다소 떨렸나봅니다

 

 

 

 

봄에 핀 눈꽃

 

 

 

 

눈꽃 사이로 페달을 돌려라~~~~

 

 

 

눈밭을 달리는 인호형님

 

 

 

눈 밭에 진달래

 

 

 

 

다시 한 컷..

 

 

 

 

내려오시다가 나무 뿌리 등으로

공격을 당하고 계시네요

 

 

 

봄이 왔다고 피어나고 있었는데

눈 때문에 살짝 얼어버린 진달래...

 

 

 

 

 

그 진달래가 예쁘다고 열심히 폰카를 누르시고 계시네요

카메라 배터리가 메롱이어서

안 가지고 온 것이 아쉽기만 하시다네요

 

 

 

 

 

봄과 겨울의 라이딩

 

 

 

 

신발 ㅜㅜ

전 클릿이었는데

페달에 발 올리기 참 어렵기만 하네요

 

 

 

 

자연을 즐기고 만끽하기 위한 라이딩이니

그렇게 빠르게 가지 않고 쉬엄 쉬엄 갑니다

 

 

 

 

 

잠시 앉아서 쉬기도 하구요

 

 

 

 

하늘은 살짝 흐리지만

라이딩을 조금 하고 나니 바람이 시원하게 느껴지기까지 하네요

 

가끔 하늘을 올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에라잇 모르겠다...

 

 

 

 

겨울 내내 스키만 즐기시다

간만에 자전거 타셔서 그런지 조금 힘들어 하시네요..ㅋㅋㅋ

이런 장면 놓치면 안되죠..

 

 

 

 

 

희안하게 사람들이 다니는 길에는 눈이 녹아있어서

그나마 라이딩하기 편하더군요

 

 

 

 

그 사이를 마구 달리십니다

 

 

 

 

캬~~~ 오빠~~ 달려~~~~

 

 

 

 

 

역시 산악 라이딩은 즐거움 그 자체인듯 합니다

 

 

 

 

 

자전거 등록하니 산에 간 사진을 보여달라는 분들이 많아서

기념으로 한 컷

 

 

 

 

 

거의 코스 끝에 살포시 눈 밭을 굴러주신 인호형님

 

 

 

 

좌측 어깨에 눈이 그대로...

 

 

 

 

 

저 멀리 보이는 고남산 정상근처에 있는 통신기지국?

 

 

 

 

 

 

산에 눈꽃들이~~~

 

 

 

 

 

집에 도착한 에픽..

 

 

 

 

 

간만에 애마가 산에서 굴렀다고

깨끗하게 세차를 해주시네요

 

물론 에픽도 가볍게 세차를 해야 집으로 들어오니

살포시 해주었습니다

 

 

 

 

벚꽃과 비슷하죠?

 

 

 

자세히...

 

 

 

 

봄꽃 구경갔으니 구경하며 사진도 찍어야지요

 

 

 

 

남원 광한루 근처에 벚꽃들이 만개를 하였습니다

 

 

 

 

벚꽃 터널..

 

 

 

 

역시 이런 곳에서는 군것질 거리..

 

 

 

 

라이딩 마치고 오후가 되어서

해가 쨍하고 꽃 구경하기에 너무나도 좋더군요

 

 

 

 

벚꽃...ㅋㅋㅋ

 

 

 

 

 

 

 

 

파란 하늘과 벚꽃이 예쁘기만 하네요

 

 

 

 

그런 후에

남원에서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과 잠시 커피 한잔

 

 

 

 

라이딩에 관한 이야기들

ㅋㅋㅋ 역시나 즐겁기만 합니다

 

 

 

 

즐거운 대화를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고

이제는 다시 일상으로...

 

 

주말에 에너지 충전을 한 것은 맞긴한데

ㅋㅋㅋ

장거리 운전? 그래서 그런지 월요일 아침이 다소 힘드네요

그 힘든 것은 역시나 자출로.. 날려버리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반응형

'즐거운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9일 한강 아침 풍경  (0) 2013.04.09
라이딩 하기 좋은 계절  (0) 2013.04.08
4월 5일 한강에 봄이 오는 소리  (0) 2013.04.05
4월 4일 야간 번개 라이딩  (0) 2013.04.05
2013년 3월 라이딩  (0) 2013.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