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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소개 및 사용기/자전거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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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가 처음 출시하던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의 반응이

좋지 않았다는 것은 누구라도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지금은 전기 자동차가 완전히 사용화 되었고

많은 분들이 전기 자동차를 다음 차량으로 알아 보는 시대가 되었죠

 

자전거도 마찬가지 전기 로드 자전거, 전기 MTB 자전거, 전기 스쿠터 등

아주 다양하고 여러 브랜드에서 제작을 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브랜드

비앙키 BIANCHI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매니아층이 있는 브랜드에서도 

E-로드 전기 로드 자전거가 출시를 했습니다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아리아 시리즈는 다양하게 있고 전기 자전거까지 있습니다

비앙키만의 특별한 색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시마노 울테그라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최근에는 로드 자전거에도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장착을 하는 자전거들 비율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싯트 튜브에는 보조 배터리인데

기본으로 나오는 배터리 외에도 이왕이라면

배터리 사용을 늘려줄 수 있는 보조 배터리까지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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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충전을 하는 단자인데

보조배터리를 연결을 해놨습니다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전원 버튼이고 한 번 가볍게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흰색 원으로 표시가 됩니다

 

이바이크모션 모터 유닛을 사용하는 자전거는 같은 방식인데

모터의 파워 성능 바꾸려먼 두 번 더블로 누르시고

흰색 < 그린 < 주황 < 빨강 순서로 바뀌고 파워는 제일 강한 것은 빨강입니다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시마노 울테크라 크랭크

버텀 브라켓, 센터 드라이브 방식의 경우에는

앞에 크랭크 체인링을 하나만 사용하게 됩니다

이바이크모션 모터 유닛의 경우에는

허브를 돌리는 방식이라서 앞에 크랭크에 체인링을 2 장을 사용하는 것이 장점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

시마노 울테그라 뒷변속기

구동계와 제동계열 모두 울테그라 세트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전기 로드 자전거를 지르신다면

처음에 어느 정도 적응을 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어느 때에 모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스스로 정립이 되면 더욱 잘 활용을 할 수 있을 듯합니다

 

전기 로드 자전거 비앙키 E-로드 아리아를 타고 남산에 테스트 라이딩 다녀온 영상입니다

https://youtu.be/jPETJJjxkms

 

 

다음에 또 다른 자전거를 가지고 소개나 테스트에 대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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