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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소개 및 사용기

새로운 자전거 바이젠, 바이젠 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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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함께 할 로드를 셋팅을 했습니다

언제나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가급적 국내 기술..

이런 것을 좋아하기에 다른 분들과 조금 차별화가 되는 제품들만 즐기는 듯 합니다

 

10여년 전에도 인기 없는 제품들만 사용했은데

지금도 그러는 상황..

 

성능은 우수한데 브랜드가 약해

인정을 못받는 것이 안타까워 사용하다보니...

국내 기술의 우수함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알아주길 기원하는 마음..

잘 되리라 생각됩니다

 

 

 

바이젠

국내에서 어찌보면 프레임을 제작하여

굴러다니게 하고 카본프레임 중에 EN테스트 완료를 받은 유일할 것입니다

기존에 국산브랜드도 있지만

그것들은 국내 생산이 아닌 중국, 대만 등에서 OEM에서 생산하니

국내 생산이 아니라고 볼 수 있겠지요

그래도 해외에 조금씩 진출 해나가고 있으니

더욱 발전해주길 바랍니다

 

 

 

 

 

 

바이젠

카본원사에 따라서 몇 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지는데

정확하게 이것이 어느 등급인지 모르겠네요

 

휠도 바이젠

이 휠은 기존 아비아브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젼이라고 보면 될 듯합니다

 

 

 

 

 

 

 

 

다운튜브의 형태가 약간 이상하기도 합니다

구조설계 등을 하신 분들의 이야기는 왜 이런 구조야?

 

잘못된 설계다...

등등 여러가지 말이 만네요

 

 

 

 

 

하이모듈러스 카본

 

 

 

체인스테이 안쪽에 있는 바이젠 로고..

 

 

 

포크...

 

 

 

프레임 등급이 300RC군요

뭐 어쩌구 저쩌구..

한국에서 만들었다 등등이네요

맨 밑에 바이젠... 이것이 짤렸네요 ㅜㅜ

 

 

 

 

 

스템, 드랍바, 싯포는

3T로 통일.. 다만 드랍바를 에르고섬으로 했어야 하는데

에르고노바.. 에어로바로 선택하는 실수를. ㅜㅜ

 

뭐 저 부분을 잡을 일은 많지 않지만

자출 하면서 거치등이 좀 걸리긴 하네요

 

 

 

 

 

싯포도 3T

 

 

 

브레이크 케이블이 프레임 안 쪽으로

이것이야 뭐 흔한 것이라서 패스..

 

 

 

비비 방식은 PF30

 

 

 

밴드타입으로 브레이즈온은 어뎁터를 사용하면 되는데

이것 장착 시에는 조금 힘주어서 조이면 클리어가 제거되면서 장착이 됩니다

 

 

 

 

바테잎은 녹색과 검정의 조합...

 

 

 

출근길에 바퀴가 잠길 정도의 얼음 웅덩이..

 

 

 

자전거 조합 무게 페달 포함해서 7.5kg 나오네요

프레임 포크 가 약 1.6kg 나오구요

 

 

자전거 조립에 도움을 주신

알바이크 www.rbike.co.kr

동부엠티비 http://cafe.daum.net/45br79mini0A0

철스엠티비 www.femtb.co.kr

바이젠 www.bygen.net

 

2014년 이놈으로 열심히 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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