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쿨라우 로얄에 알로이 레이싱 1원을 사용하다가
아비아브 알도 50C로 전격 교체..
타이어가 기존에 있던 놈들
시링스, 피닉스 짬뽕이라서
새롭게 하나 질러서 맞추는데
아비아브 알도 50c
아비아브 14년도 출시되는 클린쳐
22c, 23c, 25c
이것은 저 높이를 말한다고 하네요
폭이 아니라요
기존 시링스를 사용하면서는
우연일지 모르지만 단 한 번의 펑크가 없었지요
그 전에는 s 모사 제품만을 사용하다가
불미스러운 일들을 경험하면서 다른 제품을 찾던 중에
우연하게 샵에 추천으로 시링스를 접하게 되었지요
시링스가 좋아서
교체할 쯤해서 새로 나온 피닉스를 교체했으나
경량화 되어진 제품이어서 그런지
한 번의 펑크..ㅜㅜ
그 후에는 다시 튜블러로 전환이 되어서
클린쳐를 당분간 사용을 안 했습니다
새로 나온 시링스 25c 23c 제품도 있기는 합니다
무게는 약 235g 이라고 하지만
타이어 회사마다 표시 해주는 중량과 다른 경우가 많더라구요 ㅜㅜ
펑크방지 기능이 들어있다네요..
뭔소리인가? 했습니다
기존에도 펑크에 강하고 접지력도 좋아서
다운 코너에서도 즐겁게 코너를 돌 정도 였죠..
펑크 방지 기능이라는 것은 자세히 알아보니
그림의 화살표 보시면 분홍색?
저것이 무슨 필름 같은 것인데
펑크를 방지 하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방화유리에도 필름이 붙어 있을 경우 더욱 강해지고 파손이 덜 된다는 그런 이야기가 있던데
그런 것과 비슷한 것인 듯합니다
투어를 가게 되면 자연스럽게 펑크 걱정을 하게 되는데
그러다보니 튜블러가 아닌 클린쳐를 사용하게 되구요
그래도 펑크가 나면 곤란하지요
이제는 펑크 방지 기능이 있는 타이어를 한 번 사용해보자구요
이제 더욱 즐겁게 북악의 다운 시 코너를 즐겨봐야겠습니다
평속도 조금 오를 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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